상단영역

본문영역

예천군, 도청신도시 경관단지 코스모스 만개

예천군, 도청신도시 경관단지 코스모스 만개

  • 기자명 배용원 기자
  • 입력 2022.09.28 06:20
  • 전체기사 417,703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향기 솔솔~ 코스모스 구경하러 오세요

▲ 예천군, 도청신도시 경관단지 코스모스 만개
[국회신문] 예천군이 조성한 도청신도시 경관단지 코스모스가 만개해 지역 주민들은 물론 관광객들 발걸음이 늘고 있다.

호명초등학교 옆 약 3만5천㎡ 유휴지를 활용해 조성된 이곳은 앞으로 한 달 동안 코스모스 개화가 절정을 이루어 아름다운 볼거리를 선사한다.

특히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야외에서 마스크 착용이 해제돼 가족, 연인 등과 함께 코스모스 꽃밭 사이 보행로를 걸으며 가을 정취를 더욱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황재극 도시과장은 “도청신도시 경관단지를 찾는 신도시 주민들 마음도 아름다운 코스모스처럼 활짝 피길 바란다”며 “더 많은 분들이 즐길 수 있도록 가을 힐링 명소인 코스모스 경관단지에 많은 관심을 갖고 홍보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