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안산시, 제15회 관광사진 전국 공모전 수상작 선정

안산시, 제15회 관광사진 전국 공모전 수상작 선정

  • 기자명 성상수 기자
  • 입력 2022.09.28 08:47
  • 전체기사 418,533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상 외 9점 시상, 70점 입선작으로 선정

▲ 안산시, 제15회 관광사진 전국 공모전 수상작 선정
[국회신문] 안산시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안산의 다채로운 모습과 숨은 멋을 발굴하기 위해 개최한 ‘제15회 안산 관광사진 전국 공모전’의 수상작을 선정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5월 23일부터 9월 20일까지 안산9경 안산의 자연·역사 안산의 축제·행사 안산의 명소 등을 주제로 진행돼 총 197명이 참여해 758점의 작품이 접수됐다.

지난 24일 안산문화예술의전당 다목적홀에서 진행된 심사는 공정하고 투명한 심사를 위해 장영길 심사위원장 등 각 지역에서 이해관계가 전혀 없는 다섯 명을 심사위원으로 위촉해 진행됐다.

입상작으로는 금상 ‘안산시민축제’ 은상 ‘겨울바다’, 이인숙 ‘호수공원 라이딩’ 동상 ‘거리극축제_한바탕 춤을’, ‘돌고래의 꿈’, ‘My Way’ 가작 ‘탄도 석양’, ‘구름 멋진 날’, ‘시민과 함께하는 안산객사2’, ‘비오는 날에’ 등 10점을 선정 했으며 입선작 70점을 추가로 선정했다.

수상작들은 다음달 11일부터 12월 30일까지 안산시청 및 한국사진작가협회 안산지부 누리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민근 안산시장은 “안산의 아름다움을 한눈에 알 수 있도록 사진전을 마련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참가자 분들의 사진 한 장 한 장이 시의 소중한 기록이자 역사로 남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