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천안시중앙도서관, 작은도서관 비대면 특화프로그램 운영

천안시중앙도서관, 작은도서관 비대면 특화프로그램 운영

  • 기자명 배용원 기자
  • 입력 2022.09.28 09:17
  • 전체기사 420,548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성동과 신안동 특화 분야 및 지역주민을 위한 프로그램 마련

▲ 천안시중앙도서관, 작은도서관 비대면 특화프로그램 운영
[국회신문] 천안시중앙도서관은 문성동과 신안동 공립 작은도서관 2개소 이용자와 주민을 대상으로 육아·교과 연계 특화프로그램을 10월~11월 중 운영한다.

이번 비대면 특화프로그램은 작은도서관 특화 주제에 맞는 독서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해 주민 작은도서관 이용 유도 및 특화 주제에 대한 정보 욕구 해소의 기회를 마련한다.

문성동 작은도서관은 11월 2일 오전 10시부터 이승화 강사의 ‘미디어를 활용한 독서지도’를 진행한다.

자녀의 건강한 미디어 생활을 위한 미디어 리터러시의 개념과 미디어를 활용한 독서 지도 방법, 미디어 중독 예방법을 알아본다.

신안동 작은도서관은 배소현 강사가 10월부터 11월까지 초등 교과와 연계해 어린이의 독서 지도를 돕는 법에 대한 교과연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참여 신청은 천안시민이면 누구나 9월 26일부터 10월 5일까지 천안시도서관 누리집 공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하면 된다.

각 프로그램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줌을 통한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