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영주시 청렴 ‘티’ 난 데이.‘청렴 실천 캠페인’ 실시

영주시 청렴 ‘티’ 난 데이.‘청렴 실천 캠페인’ 실시

  • 기자명 배용원 기자
  • 입력 2022.09.28 09:21
  • 전체기사 418,315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주시보건소, 흰색 티셔츠 입고 청렴 알리기 나서

▲ 영주시 청렴 ‘티’ 난 데이.‘청렴 실천 캠페인’ 실시
[국회신문] 영주시보건소는 28일 보건소 현관입구에서 직원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반부패 청렴교육, 청렴다짐 행사 등 ‘영주시 청렴 실천 캠페인’을 실시했다.

청렴을 상징하는 흰색 티셔츠를 입은 보건소 직원들은 부정·부패가 쓰인 풍선을 밟는 퍼포먼스와 함께 “부패없는 청렴한 영주, 내가 먼저 앞장서겠습니다”를 외치며 청렴의지를 다졌다.

또한, 이번 퍼포먼스를 통해 공직자의 반부패·청렴의지가 청렴문화 확산에 중요한 만큼 스스로 마음을 다지며 공정하고 정의로운 청렴문화를 선도해 시민들에게 신뢰받는 공직자가 되겠다는 다짐도 같이 했다.

권경희 소장은“앞으로도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을 ‘영주시보건소 청렴의 날’로 지정하고 직원들이 청렴 의상을 착용한 후 친절, 음주운전 근절 등 다양한 주제의 퍼포먼스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