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
실시간

본문영역

양주시 회천1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 개천절 맞이 태극기 달기 캠페인

양주시 회천1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 개천절 맞이 태극기 달기 캠페인

  • 기자명 성상수 기자
  • 입력 2022.09.28 09:55
  • 전체기사 420,182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양주시 회천1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 개천절 맞이 태극기 달기 캠페인
[국회신문] 양주시 회천1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는 지난 27일 봉양1·4통 마을회관 및 봉양동 일원에서 태극기 달기 캠페인을 실시했다.

캠페인은 10월 3일 개천절을 맞아 국기에 대한 존엄성과 나라사랑의 마음을 되새기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이날 회천1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 및 관계공무원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태극기가 없는 집을 방문해 태극기를 배부 및 설치했으며 시민이 국경일에 직접 태극기를 달 수 있도록 국기 관리법과 게양법을 홍보했다.

안창훈 위원장은 “행사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를 드리며 이번 행사가 나라사랑의 마음을 되새기고 국기게양 문화를 살리는데 일조했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주형 회천1동장은 “앞으로도 국경일을 기념하는 행사에 적극 협조해, 올바른 국기게양 문화 확산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회천1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는 오는 10월 11일 덕정초등학교에서 학교폭력 근절을 위한 캠페인을 추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