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트롯신들 산청에 다 모인다

트롯신들 산청에 다 모인다

  • 기자명 정성애 기자
  • 입력 2022.09.28 10:05
  • 전체기사 420,779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 다음달 2일 MBC가요베스트 개최

▲ 트롯신들 산청에 다 모인다
[국회신문] 내로라하는 ‘트롯신’이 산청 한방약초축제장에서 화려한 무대를 펼친다.

산청군은 다음달 2일 추억과 낭만의 ‘MBC 가요베스트’가 제22회 산청한방약초축제 특집으로 열린다고 28일 밝혔다.

조영구, 이다슬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가요베스트에는 최백호, 나태주, 최정훈, 최진희, 강혜연, 은가은, 서지오, 박주희, 지원이, 이수나 등인기가수들이 출연해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인다.

녹화로 진행되는 이번 무대의 방송은 10월 16일과 23일 오후 12시께 MBC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산청군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산청한방약초축제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2023 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 성공개최 기원과 한방항노화 산청 및 관광 대외 인지도 제고를 위해 마련됐다”고 프로그램 유치를 설명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