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안양2동 청소년지도협의회 한포기 더 담근김치 나눔 기부

안양2동 청소년지도협의회 한포기 더 담근김치 나눔 기부

  • 기자명 성상수 기자
  • 입력 2022.09.28 10:09
  • 전체기사 421,176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안양2동 청소년지도협의회 한포기 더 담근김치 나눔 기부
[국회신문] 지난 27일 안양2동 청소년지도협의회에서는 안양2동 특수시책인 ‘함께라면 고맙고 정다운 우리마을 만들기’를 위한‘한포기 더 담근 김치 나눔’ 사업으로 배추김치 25통을 안양2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이필행 청소년지도자협의회 회장은 “가을로 접어들면서 일교차가 크다 이웃분들이 감기·몸살 없이 건강하게 지내셨으면 하는 바람이다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봉사활동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김희중 안양2동장은 “이웃사랑을 실천해주시는 분들이 있어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꼭 필요한 힘이 된다 이웃분들께 도움을 주시는 청소년지도협의회 위원분들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앞으로도 다양한 사업들을 추진해 도움이 꼭 필요한 이웃분들이 소외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