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포천시, 청소년 행복찾기 프로젝트 ‘2022 포천시 청소년 공정여행’ 참가자 모집

포천시, 청소년 행복찾기 프로젝트 ‘2022 포천시 청소년 공정여행’ 참가자 모집

  • 기자명 성상수 기자
  • 입력 2022.09.28 10:15
  • 전체기사 418,533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포천시, 청소년 행복찾기 프로젝트 ‘2022 포천시 청소년 공정여행’ 참가자 모집
[국회신문] 포천시는 다음달 11일까지 관내 청소년들의 긍정적인 여가 선용과 자기 주도적 여행 기획을 위한 ‘2022년 포천시 청소년 공정여행’ 참가 청소년을 모집한다.

프로그램은 3인 이상 6인 이하의 청소년들이 팀을 이뤄 여행을 직접 기획·운영하고 공정여행을 기반으로 포천시를 홍보하고 여행의 가치와 여행지의 문화를 체험하기 위해 마련했다.

대상은 관내 중학교 2학년에서 고등학교 3학년 학생 3팀으로 당일 여행부터 최대 2박 3일까지 가능하다.

참가 팀에게는 숙박비, 체험비, 식비 등의 활동비를 지원하며 포천시 소속 청소년지도사 1명이 인솔해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을 제공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청소년은 포천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해 방문접수, 우편,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참가자는 1차 서류접수 후 2차 팀별 여행기획서 발표를 통해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