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
실시간

본문영역

인후도서관, 영화로 위로 전하는 특강 마무리

인후도서관, 영화로 위로 전하는 특강 마무리

  • 기자명 배용원 기자
  • 입력 2022.09.28 10:46
  • 전체기사 420,182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가 있는 날’ 행사의 일환으로 ‘나도 웹드라마 감독’, ‘영화 마음 읽기’ 등 운영

▲ 인후도서관, 영화로 위로 전하는 특강 마무리
[국회신문] 전주시립 인후도서관은 지난 7월부터 총 3회에 걸쳐 진행한 ‘영화로 보는 원작 깊이 읽기’ 프로그램을 모두 마무리했다고 28일 밝혔다.

‘문화가 있는 날’ 행사의 일환으로 영화로 보는 원작 깊이 읽기 나도 웹드라마 감독 영화 마음 읽기 등이 구성됐으며 연인원 100여명의 시민이 참여했다.

특히 지난 27일 진행된 특강의 경우 김소라 예술감독이 영화 ‘내 마음의 풍금’과 원작소설 ‘여제자’를 비교하면서 소설과 영화의 사랑 표현법의 차이점을 소개하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인후도서관은 이번 특강에 이어 오는 10월 29일에는 이승수 가천대 교수 초청해 ‘영화 마음 읽기-사랑 후에 남겨진 것들’을 진행할 예정이다.

강연에 참여한 시민은 “평소 좋아하는 영화와 원작소설을 깊이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인후도서관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영화로 힐링하시길 바란다”며 “인후도서관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특강과 독서문화프로그램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