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의정부시, 민선 8기 취임 100일 기념

의정부시, 민선 8기 취임 100일 기념

  • 기자명 성상수 기자
  • 입력 2022.09.28 13:09
  • 전체기사 418,315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공감토크 콘서트’ 사전 접수

▲ 의정부시, 민선 8기 취임 100일 기념
[국회신문] 의정부시는 민선 8기 취임 100일을 기념해 진행하는 ‘공감토크 콘서트, 오후 6시~20:30)’에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 200명을 9월 28일부터 사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밝혔다.

김동근 시장은 취임 이후 ‘현장출동’과 ‘현장시장실’ 운영을 정례화하며 시민들의 삶 속에서 진정성 있는 소통 행보를 지속해 왔다.

본 행사는 민선 8기 취임 100일을 맞아 그간의 행보를 시민과 공유하고 살고 싶은 의정부를 만들기 위한 시민의 목소리를 듣는 시간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시는 이번 행사를 시청 대강당이 아닌 의정부 제일시장 주차장을 활용해 진행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상권 활성화에 대한 의정부시의 강한 의지를 보여주겠다고 밝혔다.

행사는 시민 참여 프로그램, 지역예술팀의 공연, 영상 상영 및 미래비전 발표, 시민과 나누는 토크 콘서트로 진행될 계획으로 시민 참여 프로그램을 통해 모인 시민의 목소리를 토크 콘서트를 통해 편안하고 자유롭게 나눌 예정이다.

의정부 시민이라면 누구나 시 홈페이지에서 사전에 신청할 수 있다.

의정부시는 “시장과 시민들이 편하게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만들고 시의 문제에 대해서 시민과 함께 고민하고 해결책을 찾아가는 소통행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