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담양군 자원봉사단체협의회, ‘제3회 사랑나눔 바자회’ 성료

담양군 자원봉사단체협의회, ‘제3회 사랑나눔 바자회’ 성료

  • 기자명 배용원 기자
  • 입력 2022.09.28 13:25
  • 전체기사 417,703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먹거리 장터, 칼갈이 봉사 등 행사 다채… 수익은 어려운 이웃 위한 성금으로

▲ 담양군 자원봉사단체협의회, ‘제3회 사랑나눔 바자회’ 성료
[국회신문] 담양군자원봉사단체협의회가 주관해 27일 백진공원 일원에서 열린 ‘제3회 사랑나눔 바자회’가 500여명이 운집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바자회는 이웃사랑 실천과 나눔 문화의 확산을 위해 협의회 회원 37개 단체에서 회원들의 뜻을 모아 기획한 행사로 문화공연, 먹거리 장터, 나눔장터, 칼갈이 봉사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진행됐다.

이병노 군수는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이번 행사를 위해 수고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전한다”며 “앞으로 누구나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참여자가 보람과 긍지를 느낄 수 있도록 지원과 관심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이상철 회장은 “바자회를 통해 마련된 수익금은 이웃돕기 성금과 봉사활동 경비로 쓰일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나눔과 봉사를 통해 따뜻하고 아름다운 담양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