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장1동 새마을협의회 어르신 힐링여행 추진

신장1동 새마을협의회 어르신 힐링여행 추진

  • 기자명 성상수 기자
  • 입력 2022.09.28 14:39
  • 전체기사 418,533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장1동 새마을협의회 어르신 힐링여행 추진
[국회신문] 평택시 신장1동 새마을협의회는 지난 26일 관내 어르신 60여명을 모시고 충북제천으로 힐링여행을 다녀왔다.

지역 어르신들께 삶의 활력을 드리고자 추진한 힐링 장소는 가을의 정취가 물씬 풍기는 충북제천 의림지, 청풍호 유람선, 제천역전 전통시장 관광, 점심 및 저녁식사를 대접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로 즐겁고 편안한 시간을 제공했다.

새마을협의회는 상호 연합해 효실천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자 노력하는 수고에 보답해 관내 신장1동 통장님들과 각 단체들도 이번 행사에 도움이 되고자, 음료, 음식 등 적극적인 후원을 아끼지 않아 더욱 더 풍요로운 행사가 됐다.

이날 참여한 한 어르신은 “코로나19 이후 집에만 있어 답답하고 요즘처럼 청명한 가을 날씨에 여행가고 싶은 마음이 컸는데 마침 이번 힐링 여행에 초대되어 호강을 누리는 것 같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임신철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함께하지 못했던 관내 어르신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짐으로써 어르신을 공경하고 이웃을 섬기는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일조하는 새마을회가 도움이 돼서 기쁘다”며 “이번 어르신 힐링여행이 신장1동 어르신들께 작지만 삶의 활력과 좋은 추억이 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