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평택시 동삭동 주민자치위원회 저소득층 50가구에 마스크 전달로 이웃사랑 나눔 실천

평택시 동삭동 주민자치위원회 저소득층 50가구에 마스크 전달로 이웃사랑 나눔 실천

  • 기자명 성상수 기자
  • 입력 2022.09.28 14:42
  • 전체기사 421,45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평택시 동삭동 주민자치위원회 저소득층 50가구에 마스크 전달로 이웃사랑 나눔 실천
[국회신문] 평택시 동삭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27일 저소득층의 코로나 예방을 돕기 위해 5,000장의 사랑의 마스크를 기부했다.

이 마스크는 동삭동 저소득층 5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동삭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에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한 따뜻한 나눔으로 코로나를 극복할 수 있는 힘이 이웃들에게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동삭동 행정복지센터는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는 동삭동 주민자치위원회에 진심으로 감사를 표하며 지역주민을 사랑하는 마음이 동삭동을 더욱더 따스하고 이웃나눔에 앞장서는 동으로 만들 것”이라며 감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