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술·연기로 표현하는 내 마음의 모양

미술·연기로 표현하는 내 마음의 모양

  • 기자명 성상수 기자
  • 입력 2022.09.28 14:45
  • 전체기사 418,533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답십리영화미디어아트센터, 6-7세 유아 대상 감정 표현 학습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미술·연기로 표현하는 내 마음의 모양
[국회신문] 답십리영화미디어아트센터가 6~7세 유아를 대상으로 감정 표현 학습 프로그램인 ‘마음의 모양’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마음의 모양’은 유아의 마음 상태를 도형과 색채로 표현하는 미술 실습과 이를 토대로 얼굴·몸 연기 활동을 체험하며 올바른 감정 표현에 대해 학습하는 연기·미술 중심의 융복합 교육과정이다.

이번 교육과정은 유아 6~7세를 대상으로 하는 단회차 교육이다.

10월 12일 첫 수업을 시작하며 12월 16일까지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11시 40분까지 100분 간 교육이 진행된다.

교육 인원은 회당 10명 내외로 감정표현, 미술, 연기 등에 관심 있는 6~7세 유아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어린이집 또는 유치원 등 단체 접수도 가능하다.

수강을 원하는 경우 교육 시작일 2주 전까지 서울시공공서비스예약을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신청 후 합격자는 별도 문자로 안내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참여 신청 등 자세한 사항은 답십리영화미디어아트센터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답십리영화미디어아트센터 관계자는 “유아기에는 자신의 감정을 올바르게 표현하고 타인에 대한 공감 능력을 강화하기 위한 감정표현 학습이 필요하다”며 “‘마음의 모양’은 6~7세 아동이 미술과 연기를 통해 즐겁게 감정 표현에 대해 배워볼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한 교육 프로그램이니 많은 아동들이 참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