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소식 경기
남양주시북부장애인복지관, ‘이마트 희망배달마차 사업’행사 실시
  • 성상수 조수미 기자 chosoomee@assemblynews.co.kr
  • 승인 2022.07.01 16:45
   
▲ 남양주시북부장애인복지관, ‘이마트 희망배달마차 사업’행사 실시
[국회신문] 남양주시북부장애인복지관은 지난 6월 28일 남양주시북부장애인복지관 4층 대강당에서 1회차 ‘이마트 희망배달마차 사업’을 진행했다.

‘이마트 희망배달마차 사업’은 경기도사회복지협의회가 이마트의 지원을 받아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에게 2천만원 상당의 식품 및 생필품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남양주 관내 장애인복지관 두 곳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1회차 행사를 통해 진접읍, 오남읍, 별내면의 저소득 및 장애인 가정 100가구에게 세제, 식용유 등 식품 및 생필품을 전달했으며 오는 7월에 진행되는 2차 행사에서는 별내동, 진건읍, 퇴계원면에 거주하는 100가구를 선정해 지원할 예정이다.

생필품을 전달받은 복지관 이용자는 “코로나19의 장기화에 따른 여파로 물가가 너무 올라 힘든 시기에 이마트 희망배달마차 행사를 통해 생필품을 지원받아 많은 도움이 됐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남양주시북부장애인복지관, 남양주시장애인복지관이 공동으로 주관하고 이마트가 후원하는‘이마트 희망배달마차 사업’을 통해 올해 연말까지 400가구에게 추가로 식품 및 생필품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성상수 조수미 기자 chosoomee@assemblynews.co.kr  news@dailypress.co.kr

<저작권자 © 국회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성상수 조수미 기자 chosoomee@assemblynews.co.kr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