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완주 장애인 문화콘서트 성료

완주 장애인 문화콘서트 성료

  • 기자명 배용원 기자
  • 입력 2022.09.28 15:12
  • 전체기사 421,45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주군장애인연합회 주관… 봉동둔산공원서 1천여명 운집

▲ 완주군청
[국회신문] 6년 만에 개최한 완주군 장애인과 가족, 완주군민들의 화합 행사인 ‘장애인 문화콘서트’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28일 완주군은 봉동읍 둔산공원에서 지난 27일 열린 ‘희망 품고 행복담는 2022 완주 장애인 문화콘서트’에 약 1천여명이 참석하는 등 대성황을 거뒀다고 밝혔다.

콘서트를 축하하기 위해 유희태 완주군수, 완주군의회 서남용 의장을 비롯한 완주군의회 의원 및 완주군 각계 기관단체장 등도 참석했다.

완주군장애인연합회 주관으로 개최된 이날 행사는 완주군민과 장애인들의 문화 향유를 위해 민속공연 및 가수공연 중심으로 진행돼 큰 호응을 받았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장애는 불편일 뿐, 편견과 차별의 또 다른 이름이 될 수 없다”며 “문화콘서트가 장애를 넘어 축제의 장이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덕연 장애인연합회 회장은 “행사를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가 완주군민임을 인식하고 소통과 화합을 다지는 귀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이 위로를 얻는 소중한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