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추홀구, 제22회 음식문화 어울림한마당 성황리 개최

미추홀구, 제22회 음식문화 어울림한마당 성황리 개최

  • 기자명 성상수 기자
  • 입력 2022.09.29 12:04
  • 전체기사 418,567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미추홀구청
[국회신문] 인천 미추홀구는 29일 미추홀구청 운동장에서 제22회 미추홀 음식문화 어울림 한마당 개최했다.

행사에는 식품관련업체 및 주민 등 약 천여명이 참여했으며 역대 맛있는 집 경연대회 우수업소들 음식 시연과 시식 행사가 진행됐다.

인천중국음식업협회에서 준비한 짜장면 시식과 미추홀구 가족센터에서 준비한 다문화 음식 시연이 인기를 끌었다.

특히 올해는 디저트 맛집의 디저트 전시·시식를 통해 구민들에게 다채로운 맛을 선사했다.

한편 가족과 함께 케이크 만들기, 떡메치기 등 전통떡 체험, 어린이 식생활 체험관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해 남녀노소 모든 구민이 축제를 즐길 수 있었다.

이 밖에도 2022 음식문화 어린이 그림 작품 전시·시상과 함께 맛있는 집 경연대회 우수업소 시상식이 진행됐으며 식품제조업소 우수식품 홍보·판매관에서는 미추홀구 대표 식품제조업소들의 다양한 생산품 전시와 특별할인판매가 진행됐다.

이영훈 미추홀구청장은 “앞으로도 미추홀 음식문화 어울림 한마당이 다양한 먹을거리 체험과 볼거리를 제공하는 인천시 대표 음식축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