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성면 ‘2022년 오성면민 한마음 체육대회’ 성료

오성면 ‘2022년 오성면민 한마음 체육대회’ 성료

  • 기자명 성상수 기자
  • 입력 2022.10.11 16:24
  • 전체기사 418,533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성면 ‘2022년 오성면민 한마음 체육대회’ 성료
[국회신문] 평택시 오성면은 지난 7일 수확의 계절 청명한 가을날씨에 오성숙성레포츠공원에서 ‘2022년 오성면민 한마음 체육대회’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정장선 평택시장을 비롯해 유승영 평택시의회 의장, 유의동 국회의원, 평택시의회 강정구, 류정화 의원 등 내빈과 관내 주민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오성면민이 하나되는 화합의 잔치가 됐다.

36개 마을이 5개 팀으로 나뉘어 진행한 이날 체육대회는 식전공연으로 오성풍물단의 신명나는 농악공연과 색소폰 연주 등으로 볼거리를 마련했고 마을별 족구경기 및 65세 이상 어르신을 비롯한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지네발 릴레이, 큰공굴리기, 긴줄넘기, 하늘높이 슛 등 종목경기와 주민자치프로그램 축하공연, 주민노래자랑, 경품추첨 등 다채로운 행사를 펼쳐 많은 면민들에게 큰 즐거움을 줬다.

김종천 체육회장은 “코로나19 상황 때문에 야외 활동이 제한됐지만, 이번 체육대회를 통해서 오성면민이 서로 교류하고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체육행사를 격려하기 위해 참석한 정장선 시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주민들이 더욱 화합하고 오성면민이 건강하게 발전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