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동폭력 없는 세상, 양산시가 함께 한다”

“아동폭력 없는 세상, 양산시가 함께 한다”

  • 기자명 정성애 기자
  • 입력 2022.10.27 14:20
  • 전체기사 418,315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동연 양산시장, 아동폭력 근절 ‘END Violence’ 캠페인 동참

▲ “아동폭력 없는 세상, 양산시가 함께 한다”
[국회신문] 나동연 양산시장은 27일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와 외교부가 공동 주최하는 아동폭력 근절 ‘END Violence’ 캠페인에 동참했다.

아동 폭력 근절 캠페인은 단 한명의 아이들도 빠짐없이 건강하고 행복한 미래로 나아갈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와 지지를 바란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오는 11월까지 캠페인 로고를 찍은 사진 및 아동폭력근절 메시지와 함께 필수 해시태그을 포함해 개인 SNS에 게재하고 다음에 이어갈 사람 3명을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나동연 시장은 자매도시 김희수 진도군수의 지명을 받았으며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양산시의회 의장, 양산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양산시복지재단 부장을 지명했다.

나동연 양산시장은 “아동학대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증가하고 있지만 여전히 우리 주위에 도움이 필요한 위기아동이 존재하고 있다”며 “아동이 안전하고 행복한 양산시를 만들기 위해 지역사회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양산시는 아동학대 대응체계 개편에 따라 올해 1월 아동보호팀을 신설해 아동학대 24시간 대응 및 유관기관과 함께 아동학대조사, 아동보호서비스 업무 등을 수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