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곧1동 새마을부녀회, 겨울철 소외된 이웃 위한 김장 나눔

배곧1동 새마을부녀회, 겨울철 소외된 이웃 위한 김장 나눔

  • 기자명 성상수 기자
  • 입력 2022.11.10 08:27
  • 전체기사 421,237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배곧1동 새마을부녀회, 겨울철 소외된 이웃 위한 김장 나눔
[국회신문] 배곧1동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5일 배곧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겨울철을 맞아 소외된 이웃을 위한 김장 나눔 행사를 열었다.

이날 김장 나눔 행사에는 배곧1동장과 새마을 부녀회 20여명이 함께했으며 소외계층 15가구를 찾아 김장김치를 직접 전달했다.

한편 배곧1동 새마을부녀회는 매월 2회씩 반찬 나눔 봉사를 진행하며 평소에도 이웃과의 소통에 힘써왔으며 해충 방역활동과 지역 정화활동 등 다방면으로 꾸준히 지역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애란 새마을부녀회장은 “김장 나눔 행사로 겨울철 취약계층을 위로하고 힘이 돼주고 싶었다”며 “김장 나눔 행사가 끝나도, 꾸준한 반찬봉사활동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