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만수3동, 오르막길 숨 고르기 쉼터 의자 설치

만수3동, 오르막길 숨 고르기 쉼터 의자 설치

  • 기자명 성상수 기자
  • 입력 2022.11.10 10:37
  • 전체기사 421,45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만수3동, 오르막길 숨 고르기 쉼터 의자 설치
[국회신문] 인천시 남동구 만수3동 주민자치회는 최근 보행 약자들을 위한‘만수3동 오르막길 숨 고르기 쉼터 의자 설치’사업을 완료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2021년 주민총회에서 결정된 주민참여예산 사업 중 하나로 오르막길이 많은 지역 특성을 반영해 어르신·장애인 등 보행 약자가 편안한 만수3동을 만들기 위해 추진한 사업이다.

쉼터 의자는 주민자치회 위원들이 마을 곳곳을 돌아보며 조사해 서판로 11 및 만수서로11번길 일원 5개소에 벤치를 설치했다.

특히 주민들에게 용기, 희망, 사랑의 메시지를 접할 수 있도록 의자에 문구를 넣었으며 만수서로 11번길 인근에는 재미있는 그네 의자를 설치해 친구와 연인, 아이와 함께 할 수 있도록 설치했다.

김동환 회장은 “만수3동 주민들이 힘들고 잠시 쉬고 싶을 때 안락한 몸과 마음의 쉼터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종수 동장은 “만수3동 마을에 또 하나의 주민들에게 선사하는 작은 배려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