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예산군자원봉사센터, 이웃과 함께하는 겨울맞이 김장 나눔 행사 개최

예산군자원봉사센터, 이웃과 함께하는 겨울맞이 김장 나눔 행사 개최

  • 기자명 배용원 기자
  • 입력 2022.11.11 10:31
  • 전체기사 420,779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 사랑나눔 김장대축제 진행

▲ 예산군자원봉사센터, 이웃과 함께하는 겨울맞이 김장 나눔 행사 개최
[국회신문] 예산군자원봉사센터는 자원봉사센터 주차장에서 관내 취약계층의 겨울나기를 응원하는 ‘2022년 1+3 사랑나눔 김장대축제’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김장대축제에서는 총각무 750㎏으로 김치를 담갔으며 관내 홀몸 어르신, 장애인, 기초생활수급 가정 등 취약계층 26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예산종합병원 한국BBS대전충남연맹 예산지회 자율방범연합대 무궁화봉사단 아드라발마사지봉사단 예빛봉사단 고향주무모임 여성라이온스클럽 예산교통봉사단 사랑의열매 재향군인회 소비자교육중앙회 예산군지회 예산읍적십자회 밀알회 보행지킴이 예산의향기 한울봉사단 예산군장애인체육회 청년농부 맥키스컴퍼니 서부지점 모범운전자회 등 20여개 단체 110여명이 참석했다.

박상덕 센터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고립감이 더 크게 느껴질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건강한 겨울나기를 응원하는 마음으로 자원봉사자들과 김장을 준비하게 됐다”며 “각계각층에서 모인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되기를 바라고 온정의 손길을 보탠 모든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센터는 오는 18일 읍면 자원봉사거점캠프와 함께 동치미를 담가 250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