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울산광역시일시청소년쉼터, 장관상 수상

울산광역시일시청소년쉼터, 장관상 수상

  • 기자명 배용원 기자
  • 입력 2022.11.14 08:09
  • 전체기사 415,85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항목 ‘ 매우 우수 ’

▲ 울산광역시일시청소년쉼터, 장관상 수상
[국회신문] 울산시는 울산광역시일시청소년쉼터가 2022년 청소년쉼터 종합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을 받아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여성가족부 청소년쉼터 종합평가는 매 3년 주기로 실시하며 올해는 전국 청소년쉼터 129곳을 대상으로 조직운영·재정, 청소년이용률·권리보호, 프로그램·서비스 효율성 등 6개 분야 항목으로 평가를 실시했다.

울산광역시일시청소년쉼터는 6개 모든 항목에서 매우 우수한 평가 결과로 가정 밖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노력을 인정받아 최우수기관 선정과 동시에 장관 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울산시 관계자는 “이번 결과는 청소년쉼터 종사자들의 노고의 결실이다”며 “앞으로도 관련 기관과 협력해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