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포천시 포천동 청소년지도협의회, 관내 청소년에게 ‘포청장학금’ 전달

포천시 포천동 청소년지도협의회, 관내 청소년에게 ‘포청장학금’ 전달

  • 기자명 성상수 기자
  • 입력 2022.11.14 16:34
  • 전체기사 418,533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포천시 포천동 청소년지도협의회, 관내 청소년에게 ‘포청장학금’ 전달
[국회신문] 포천시 포천동 청소년지도협의회는 지난 10일 관내 중·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저소득 가정의 학생 22명에게 ‘포청장학금’으로 총 220만원을 전달했다.

장학금은 관내 한부모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기 위해 마련했다.

권보경 회장은 “앞으로도 어려운 환경의 학생들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청소년들을 위한 나눔에 적극적으로 임하겠다”고 말했다.

전은우 포천동장은 “포천의 미래 주역인 청소년들의 교육환경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린다 포천동 청소년지도협의회에서 마련한 장학금은 우리 청소년들을 위해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포천동 청소년지도협의회는 매년 청소년 축제 개최, 청소년 학교폭력 예방캠페인 등을 통해 청소년의 건전한 육성·보호에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