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천안시 불당2동, 개청 1주년 맞이 기념행사

천안시 불당2동, 개청 1주년 맞이 기념행사

  • 기자명 배용원 기자
  • 입력 2022.11.15 09:52
  • 전체기사 421,45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청 1주년 맞아 자생단체 회원들과 환경정화 활동 펼쳐

▲ 천안시청
[국회신문] 천안시 불당2동 행정복지센터는 15일 개청 1주년을 맞아 기관·단체들과 함께 환경정화 활동을 펼치며 1주년 의미를 되새겼다.

불당2동은 불당동 신도시 조성에 따른 주민 불편 해소와 원활한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난해 11월 15일 불당동으로부터 분동했다.

이날 기념행사는 초대 동장을 지낸 이미영 홍보담당관을 비롯해 기관·단체 회원, 시·도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한진석 동장 인사말, 기념촬영, 환경정화활동 순으로 진행됐다.

한진석 불당2동장은 “불당2동 개청 1주년을 맞이해 자리를 함께 해주신 단체 회원 및 시·도의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불당2동의 개청과 발전에 힘써주신 불당2동민의 마음을 모아 보다 나은 불당2동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