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창원특례시, 레지던스 창작공간 ‘가칭’행암창작촌 명칭 공모

창원특례시, 레지던스 창작공간 ‘가칭’행암창작촌 명칭 공모

  • 기자명 정성애 기자
  • 입력 2022.11.15 12:20
  • 전체기사 418,567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심 속 문화가 어우러지는 복합문화공간 ‘가칭’행암창작촌의 이름을 지어주세요

▲ 창원특례시, 레지던스 창작공간 ‘가칭’행암창작촌 명칭 공모
[국회신문] 창원특례시는 창원시 진해구 행암동 121-3번지 일원에 조성 중인 ‘가칭’행암창작촌의 명칭 선정을 위해 이달 16일부터 30일까지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창작촌은 행암전망대를 리모델링해 올 12월 준공을 앞두고 있으며 내부시설 정비 및 운영프로그램을 구성해 내년 3월 개관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공모는 거주지역과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창원시 홈페이지에서 바로 공모하거나, 제안서를 작성해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명칭은 심사를 거쳐 선정작에 대해서는 최우수 1명, 우수 1명, 장려의 시상품이 주어지며 12월 중 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구진호 창원특례시 문화관광체육국장은 “시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창작촌을 위해 명칭 공모를 추진하게 됐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로 창의적인 이름 많이 응모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창작촌은 레지던스 입주작가 창작지원 및 문화예술의 복합적인 문화공간 구성으로 다양한 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해 새로운 문화교류의 장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