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여성농업인 이천시연합회 수능떡 나눔행사 실시

한국여성농업인 이천시연합회 수능떡 나눔행사 실시

  • 기자명 성상수 기자
  • 입력 2022.11.15 14:22
  • 전체기사 418,533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여성농업인 이천시연합회 수능떡 나눔행사 실시
[국회신문] 한국여성농업인 이천시연합회와 경기도연합회가 함께 지난 11일 이천시 사음동에 위치한 다산고등학교에서 수능 떡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 이재경 회장을 비롯한 10여명의 회원들은 수능으로 초조함과 긴장감 속에 있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고자 찹쌀떡과 음료수를 준비해 280여명의 다산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에게 나눠주고 격려했으며 다산고 이교상 교장선생님과 이천의 미래 교육에 대한 담소를 나누며 행사를 마무리 했다.

한국여성농업인 이천시연합회는 시연합회와 12개 읍면동회 300여명의 회원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천시농업기술센터에서 육성하고 있는 여성농업인단체다.

주로 회원 상호간의 친목 도모와 여성농업인의 권익을 보호하고 향토문화의 계승 발전을 통해 복지농촌 건설에 기여했다.

을 목적으로 하며 여성농업인 역량강화교육, 봉사활동을 추진하고 시 및 중앙단위, 도 대회 등에 참가하면서 회원 단합과 역량강화를 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