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계양1동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사업’ 실시

계양1동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사업’ 실시

  • 기자명 성상수 기자
  • 입력 2022.11.15 16:59
  • 전체기사 420,779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계양1동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사업’ 실시
[국회신문] 인천광역시 계양구 계양1동에서는 지난 9일~11일 삼 일에 걸쳐 저소득층 김장김치 지원을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사업’을 진행했다.

계양1동 사회단체 40여명이 참여해 직접 심고 수확한 배추와 무, 고춧가루 등의 재료를 준비해 김장을 했다.

정성스럽게 담근 김장김치 600포기는 관내 홀몸 어르신, 장애인 등 저소득 취약계층 167세대에 전달했다.

정선영 계양1동장은 “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이른 아침에 나와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김장김치를 담가 지원해주시는 것에 매우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복지공동체 실현을 위한 복지사업을 실시해 어려운 이웃에 대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주성훈 계양1동 보장협의체 위원장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이 이번 겨울을 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지속해서 김장김치를 만들어 사랑을 나누고 봉사 정신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