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두천시 중앙동 새마을협의회, 직접 담근 김장으로 이웃사랑 실천

동두천시 중앙동 새마을협의회, 직접 담근 김장으로 이웃사랑 실천

  • 기자명 성상수 기자
  • 입력 2022.11.16 14:38
  • 전체기사 418,533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두천시 중앙동 새마을협의회, 직접 담근 김장으로 이웃사랑 실천
[국회신문] 동두천시 중앙동 새마을협의회에서는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개최해 위기 가정을 지원했다고 지난 15일 밝혔다.

11월 10~11일 이틀 동안 진행된 이번 행사는 새마을협의회 주관으로 단체 회원과 봉사자들이 이른 아침부터 중앙동 행정복지센터에 모여 배추 절이기부터 양념을 버무려 포장하는 모든 과정까지 정성과 노력을 기울였다.

이날 담근 김장 김치는 다양한 경로와 제보를 통해 발굴된 복지 사각지대 60여 가정에 직접 전달됐다.

차유철 회장은 “회원들과 함께 정성스럽게 준비한 김장 김치를 드시는 분들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셨으면 좋겠다”며 “김장뿐만 아니라 집수리 사업 등 어려운 이웃을 돕는 활동에 새마을협의회가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