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
실시간

본문영역

창원특례시, 일상 속 안전 생활화 실천운동 캠페인 실시

창원특례시, 일상 속 안전 생활화 실천운동 캠페인 실시

  • 기자명 정성애 기자
  • 입력 2022.11.16 17:01
  • 전체기사 420,182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형 이동장치 안전하게 타기 및 중대재해예방 홍보

▲ 창원특례시, 일상 속 안전 생활화 실천운동 캠페인 실시
[국회신문] 창원특례시는 16일 안전점검의 날을 맞이해 시민들에게 안전의 중요성을 되새기고 안전의식과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일상 속 안전 생활화 실천운동’을 주제로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 날 행사는 창원시 안전보안관 등 50여명이 참여해 창원 성산구 롯데마트 앞에서 일상 속 안전 생활화 실천운동으로 개인용 이동장치 안전하게 타기 행동수칙, 겨울철 화재예방과 재난 및 사고 발생 위험 요인에 대한 안전 경각심 제고? 안전신문고 활용 및 자율 안전점검 방법 등 안전문화운동 동참을 위한 캠페인을 실시했다.

? 또한, 올해 1월 27일 이후 시행되고 있는 중대재해예방법과 관련해 안전한 근로 환경 조성과 산재 없는 안전하고 행복한 사업장을 만들기 위한 캠페인을 진행했고 이달 25일까지 재난 및 사고 발생 자율안전점검 기간으로 지정해 지역별 주요 위험지역에 대한 안전점검을 실시할 예정이다.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은 “시민의 안전을 위해 위험요소를 미리 살피고 문제를 해결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앞으로도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을 통해 안전문화운동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