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용인시 신갈동, hy 경원지역본부 신갈점서 취약계층 위해 건강식품 기탁

용인시 신갈동, hy 경원지역본부 신갈점서 취약계층 위해 건강식품 기탁

  • 기자명 성상수 기자
  • 입력 2022.11.17 07:32
  • 전체기사 420,779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용인시 신갈동, hy 경원지역본부 신갈점서 취약계층 위해 건강식품 기탁
[국회신문] 용인특례시 기흥구 신갈동은 hy 경원지역본부 신갈점에서 취약계층을 위한 건강식품 세트 20개를 기탁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기탁 물품은 hy 전체 임직원들이 월급의 일부를 모아 적립한 기금으로 마련했다.

각 세트에는 부대찌개, 소불고기전골, 추어탕 등 밀키트와 발효유까지 들어있다.

김신욱 점장은 "이번 지원해드린 건강식품을 드시고 항상 건강하게 생활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취약 계층을 위한 따뜻한 나눔에 지속적으로 동참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동 관계자는 "맛있는 밀키트와 건강음료가 담긴 세트를 지원해주신 관계자들께 감사드리고 지원이 필요한 가구에 물품을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