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후계농업경영인 모현읍회서 백미 10㎏ 50포 기탁

한국후계농업경영인 모현읍회서 백미 10㎏ 50포 기탁

  • 기자명 성상수 기자
  • 입력 2022.11.17 07:32
  • 전체기사 418,533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후계농업경영인 모현읍회서 백미 10㎏ 50포 기탁
[국회신문] 용인특례시 처인구 모현읍은 한국후계농업경영인 모현읍회가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달라며 백미 10㎏ 50포를 기탁했다고 17일 밝혔다.

한국후계농업경영인 모현읍회는 매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직접 경작해서 수확한 쌀을 기부하며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심응화 회장은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회원들과 함께 직접 수확한 쌀을 기부했다”며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가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읍 관계자는 “정기적으로 나눔문화에 동참해 주시는 한국후계농업경영인 모현읍회에 감사드린다”며 “기부받은 쌀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가정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