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사천시의회 엑스포 성공 약속

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사천시의회 엑스포 성공 약속

  • 기자명 정성애 기자
  • 입력 2022.11.17 08:37
  • 전체기사 421,45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옥순 사무처장, 엑스포 지원 건의에 사천시의회 성공 개최 협력 화답

▲ 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사천시의회 엑스포 성공 약속
[국회신문] 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원회는 박옥순 사무처장이 지난 16일 사천시의회를 방문해 2023하동세계차엑스포의 성공개최를 위한 유치활동을 전개했다고 17일 밝혔다.

박 사무처장은 이날 윤형근 의장과 면담을 통해 엑스포 행사 홍보 및 자율적 입장권 구매, 의회 주관행사 하동 내 개최 등을 건의했으며 이에 윤 의장은 적극적인 협조 의사를 밝혔다.

박 사무처장은 또 “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사천시의회뿐만 아니라 사천시와도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 서부경남지역 관광 및 경제 활성화 등을 위해 빈틈없이 행사를 준비해 나가겠다”고 의회의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했다.

이에 대해 윤 의장은 “사천시의회도 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2023하동세계차엑스포는 국내 최초 차를 주제로 한 정부 승인 국제행사로 ‘자연의 향기, 건강한 미래, 차’를 주제로 내년 5월 4일∼6월 3일 31일간 하동스포츠파크와 하동야생차문화축제장 등 하동군과 경남 일원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