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실력 충분히 발휘, 원하는 결과 얻기를”

“실력 충분히 발휘, 원하는 결과 얻기를”

  • 기자명 배용원 기자
  • 입력 2022.11.17 08:43
  • 전체기사 420,548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두겸 울산시장, 수능시험장 찾아 격려

▲ 울산광역시청
[국회신문] 김두겸 울산시장은 11월 17일 오전 7시 15분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치러지는 남구 학성고등학교를 찾아 수험생과 학부모를 격려했다.

김 시장은 이날 코로나19 이전과 같은 응원전은 아니지만 교문 앞에서 수험생들을 일일이 맞아 열정적인 파이팅으로 사기를 북돋웠다.

김 시장은 “긴 시간 동안 시험을 준비해 온 수험생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시험을 치를 수 있도록 교통, 방역, 자연재해 대비 대책 마련과 점검에 힘썼다”며 “수험생들이 긴장을 풀고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충분히 발휘해 모두가 원하는 결과를 얻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울산시는 구·군, 울산경찰청, 울산광역시교육청과 연계해 시험장 주변 소음 방지 등 수능특별대책을 수립해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