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승화 산청군수 “수능생 여러분 힘내세요”

이승화 산청군수 “수능생 여러분 힘내세요”

  • 기자명 정성애 기자
  • 입력 2022.11.17 09:18
  • 전체기사 418,315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능 고사장 찾아 응원·격려

▲ 이승화 산청군수 “수능생 여러분 힘내세요”
[국회신문] 이승화 산청군수가 17일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고사장을 찾아 수험생과 학부모를 격려하며 ‘수능대박’을 기원했다.

산청군에 따르면 산청지역에서는 산청고등학교 시험장에서 123명, 단성고등학교 시험장에서 90명 등 모두 213명이 시험을 치른다.

코로나19 이후 세 번째로 치러지는 올해 수능시험은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수험생들을 향한 응원과 격려가 이어졌다.

산청군은 ‘누구보다 빛날 너의 미래를 응원해,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라는 메시지를 담은 현수막을 지역 내 고등학교 등 5개소에 설치해 수험생을 격려했다.

특히 이승화 군수는 시험 당일 산청고등학교를 찾아 수험생들을 격려하는 등 선전을 기원했다.

이승화 군수는“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웠던 상황을 잘 극복하고 많이 긴장된 분위기 속에서도 열심히 노력한 수험생들을 진심으로 응원한다”며 “지금까지 최선을 다해온 만큼 좋은 결과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