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마트 천안터미널점, 신안동에 난방용품 등 기부

이마트 천안터미널점, 신안동에 난방용품 등 기부

  • 기자명 배용원 기자
  • 입력 2022.11.17 09:52
  • 전체기사 421,45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절인배추 400kg, 전기장판 15개 기부

▲ 이마트 천안터미널점, 신안동에 난방용품 등 기부
[국회신문] 이마트 천안터미널점이 지난 16일 저소득층을 위해 절인배추와 전기장판을 천안시 신안동에 기증했다.

이마트 천안터미널점은 2020년부터 반기별로 간식, 냉방용품, 김장, 난방용품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해 현물을 기부하고 있다.

이번에 전달된 물품은 절인배추 20kg 20박스 및 전기장판 15개이자. 이마트 천안터미널점 직원 10명은 신안동 행복키움지원단과 함께 사랑의 김장 담그기 봉사활동에도 참여했다.

양도현 점장은 “이마트는 평소에도 직원들이 봉사활동을 하며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데, 이번 김장은 물품 기부와 함께 직접 김장을 담글 수 있어 더 뜻깊었다”며 “어려운 이웃들의 몸과 마음이 따뜻하게 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정근혁 신안동장은 “사랑과 정성이 듬뿍 담긴 김장과 전기장판을 꼭 필요하신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