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병천면 새마을회, 함께 나누는 김장김치

병천면 새마을회, 함께 나누는 김장김치

  • 기자명 배용원 기자
  • 입력 2022.11.17 09:53
  • 전체기사 417,703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마을회 주관, 지역 내 소외계층 200여 가구에 전달

▲ 천안시청
[국회신문] 천안시 병천면 새마을남·녀협의회가 지난 16일부터 17일까지 행정복지센터에서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이장협의회, 주민자치위원회, 병천면적십자, 총화협의회 등 여러 단체가 함께 참여해 새마을 회원들이 직접 재배한 배추 1,000포기로 정성껏 담근 김치를 담갔다.

김장김치는 병천면 지역 내 소외계층 200여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강옥연 부녀회장은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나기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행사를 실시했다” "앞으로 더욱 적극적인 봉사활동으로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지역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전문관 병천면장은 “새마을 회원들이 매년 김장을 담가 지역 내 이웃을 돕는 뜻깊은 행사를 통해 훈훈한 지역 분위기를 조성해 감사하다”며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이 정성껏 만든 김장김치로 따뜻하고 훈훈한 겨울을 보냈으면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