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
실시간

본문영역

청룡동 새마을, 다자녀 가구 등에 김장김치 전달

청룡동 새마을, 다자녀 가구 등에 김장김치 전달

  • 기자명 배용원 기자
  • 입력 2022.11.17 09:54
  • 전체기사 420,182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청룡동 새마을, 다자녀 가구 등에 김장김치 전달
[국회신문] 천안시 청룡동새마을남·녀협의회가 지난 16일 김장철을 맞아‘함께 나누는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새마을회 회원 20여명은 이날 행정복지센터에 모여 200포기의 배추로 담근 맛있는 김장김치 30박스를 한부모와 다자녀 가구 등 26여 가구에 전달했다.

육미옥 부녀회장은 “김장철을 맞아 한부모 및 다자녀 가정에 김장김치를 나눔으로써 추운 날씨에 이웃에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보람된다”고 말했다.

박의용 청룡동장은 “추운 날씨에도 이렇게 김장을 준비해 주신 새마을남녀협의회의 봉사와 헌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주민들이 함께 나누고 돕는 온정의 문화가 계속해서 정착해 나아가면 좋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