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입장면 행복키움지원단, ‘다정한 다육이’ 수료식

입장면 행복키움지원단, ‘다정한 다육이’ 수료식

  • 기자명 배용원 기자
  • 입력 2022.11.17 09:54
  • 전체기사 420,779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4월부터 힐링원예프로그램 제공

▲ 입장면 행복키움지원단, ‘다정한 다육이’ 수료식
[국회신문] 천안시 입장면 행복키움지원단이 지난 16일 치유 원예프로그램 ‘다정한 다육이’ 사업 수료식을 가졌다.

천안시복지재단의 지원을 받아 지난 4월부터 시작한 ‘다정한 다육이’는 코로나19 및 우울증을 겪는 10명의 주민에게 ‘식물인형 토피어리’, ‘모스로 꾸미는 작은 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유영태 단장은 “마음의 상처로 우울한 마음을 가지고 있던 분들이 다육이를 만지며 즐겁게 웃는 모습을 보니 나도 힐링이 됐다”며 “참여하신 모든 분들의 삶에 행복함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김완준 입장면장은 “코로나19와 경기 불황으로 힘들었을 분들에게 따뜻한 위로의 시간을 선물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