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통영시, 통영시가족센터 및 아이돌봄사업 수탁기관 결정

통영시, 통영시가족센터 및 아이돌봄사업 수탁기관 결정

  • 기자명 정성애 기자
  • 입력 2022.11.17 10:13
  • 전체기사 421,45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지사업 70여년 전통의 인애복지재단, 공모 신청해 선정돼

▲ 통영시, 통영시가족센터 및 아이돌봄사업 수탁기관 결정
[국회신문] 통영시는 16일 시청 회의실에서 통영시가족센터 및 아이돌봄사업 수탁기관 선정심의위원회를 개최해 사회복지법인 인애복지재단을 수탁자로 결정했다.

통영시는 금년 말 수탁기간 만료를 맞는 통영시가족센터 및 아이돌봄사업의 수탁자 선정을 위해 지난 9월부터 수탁기관 공모 계획을 수립하고 공개모집 절차를 이행한 끝에 이날, 수탁기관 선정심의위원회 위원 전원 참석 및 동의로 사회복지법인 인애복지재단을 수탁기관으로 선정했다.

이날 수탁기관 선정심의위원회에서는 수탁 신청기관에 대한 재정능력, 책임성, 시설 및 사업운영 전문성 및 사업운영계획에 대한 면밀하고 종합적인 검토를 거친 후 심의·의결했다.

한편 통영시가족센터는 2010년부터 가족복지, 다문화가족지원 및 아이돌봄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죽림에 건립 중인 통영시가족센터가 내년 3월 개소하게 되면 영·유아놀이터, 장난감은행, 다함께돌봄센터 그리고 공동육아나눔터를 갖춘 명실상부한‘맞벌이 부부의 육아 종합지원센터’로 또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