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주시 쌍령동 4개 기관단체,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 개최

광주시 쌍령동 4개 기관단체,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 개최

  • 기자명 성상수 기자
  • 입력 2022.11.17 10:40
  • 전체기사 418,567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기도_광주시청
[국회신문] 광주시 쌍령동 4개 기관단체는 17일 관내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각 단체에서 50여명의 인원이 참여한 가운데 200포기의 김장김치를 담가 관내 저소득 홀몸 어르신, 한부모가정, 장애인가구 등 사랑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직접 전달했다.

4개 단체장은 “김치를 담그기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게나마 희망이 전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나눔 문화를 실천할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윤명희 동장은 “어려운 시기에 김장김치를 통한 이웃사랑을 실천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행사가 계속될 수 있도록 쌍령동에서도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