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주시 청년활동지원센터, ‘미리 온 크리스마스’ 프로그램 진행

여주시 청년활동지원센터, ‘미리 온 크리스마스’ 프로그램 진행

  • 기자명 성상수 기자
  • 입력 2022.11.17 10:47
  • 전체기사 418,533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센이 준비한 크리스마스 선물 프로그램

▲ 여주시청
[국회신문] 여주시 청년활동지원센터는 오는 12월 3일에 여주시 청년들을 위한 ‘미리 온 크리스마스’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리 온 크리스마스’ 프로그램은 올 한해 학업, 취업 준비로 지친 청년들이 미리 크리스마스를 느끼며 다양한 체험을 하고 생활에 활력을 줄 수 있도록 마련한 프로그램으로 산타 벽걸이 라탄 리스 등 총 2개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신청은 11월 14일부터 네이버 예약 시스템을 통해 가능하며 만 18세부터 만 39세 이하 여주 청년을 대상으로 선착순 모집한다.

여주시 청년활동지원센터 관계자는 “올 한해 학업, 취업 준비로 인해 지친 청년들이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마음의 여유를 찾고 스트레스를 완화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과 같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