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창녕군, 농업인의 날 행사에서 국무총리상 등 3개 상 수상

창녕군, 농업인의 날 행사에서 국무총리상 등 3개 상 수상

  • 기자명 정성애 기자
  • 입력 2022.11.17 10:44
  • 전체기사 418,533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랑스런 농어업인상, 경남 브랜드쌀 평가 우수상 수상

▲ 창녕군, 농업인의 날 행사에서 국무총리상 등 3개 상 수상
[국회신문] 창녕군은 지난 16일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27회 농업인의 날 행사에서 국무총리상을 비롯해 자랑스런 농어업인상, 경남 브랜드쌀 평가 우수상을 수상했다.

제27회 농업인의 날 행사는 경상남도가 주최하고 경상남도농어업인단체연합회가 주관했다.

창녕군농업기술센터 이화진 팀장은 7년간 농기계팀장으로 근무하며 농업분야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무총리상을 수상했다.

심덕순 대표는 매년 GAP 인증을 갱신해 안전농산물 수출 기반을 구축하고 군의 단감 농가를 조직화한 이력을 인정받아 ‘조직활동’ 부문에서 ‘자랑스런 농어업인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황금메뚜기 프리미엄 쌀’은 창녕군농협쌀조합공동사업법인에서 생산·가공한 영호진미 품종으로 혼입률 평가를 거치고 품질과 맛을 인정받아 경남 브랜드쌀 평가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군 관계자는 “민관의 다양한 분야에서 창녕군 농업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기쁘다 농업인이 즐거운 창녕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