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양평군, 어린이집연합회 간담회 개최

양평군, 어린이집연합회 간담회 개최

  • 기자명 성상수 기자
  • 입력 2022.11.17 11:15
  • 전체기사 421,45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내 어린이집 원장들과 소통의 시간 가져

▲ 양평군, 어린이집연합회 간담회 개최
[국회신문] 양평군이 지난 16일 육아종합지원센터 대강당에서 어린이집연합회 임원 및 어린이집 원장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보육 현장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양평군어린이집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관내 어린이집 현황 및 보육과정 등에 대한 PPT 발표를 시작으로 어린이집 운영의 애로·건의사항 청취, 보육 정책 현안 논의 등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다양한 의견을 공유했다.

어린이집 원장들은 매년 출산율 급감으로 인한 신규 원아모집의 어려움, 코로나19 이후 이용 아동 감소 문제 등의 고충을 토로했고 군 관계자는 고충에 공감하며 어린이집 운영 원칙 준수 등을 당부했다.

전진선 군수는 “인구절벽이라는 사회적 여건 속에서도 군의 미래를 책임질 우리 어린이들을 위해 애쓰시는 원장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오늘 간담회를 통해 보육 서비스 품질의 우수함을 느꼈으며 학부모가 안심하고 아이들이 행복한 어린이집이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