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양산시, 2022년 청사 합동소방 훈련 실시

양산시, 2022년 청사 합동소방 훈련 실시

  • 기자명 정성애 기자
  • 입력 2022.11.17 11:25
  • 전체기사 418,315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청·소방서 합동 소방훈련 실시 … 위기대응능력 향상

▲ 양산시, 2022년 청사 합동소방 훈련 실시
[국회신문] 양산시는 화재 발생 시 신속한 대응으로 조기 진압 및 인명·재산 피해 최소화를 위해 지난 16일 오후 2시에 시청에서 화재 발생에 대비한 2022년 청사 합동소방 훈련을 실시했다.

양산시와 중부119안전센터가 합동으로 진행한 이번 청사 소방훈련은 실제 화재발생 상황에 대비해 화재대피, 화재진압 등의 실질적인 훈련과 함께 소화기 사용, 심폐소생술, AED에 대한 구급대의 현장 시연으로 진행돼 화재 발생 시 대응능력 제고는 물론 화재예방을 위한 실효성 있는 훈련이 됐다.

나동연 양산시장은 “이번 청사 합동 소방훈련을 통해 화재는 물론 각종 재난상황으로부터 안전한 도시를 조성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