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
실시간

본문영역

2022년 바르게살기운동 한마음 실천대회 열려

2022년 바르게살기운동 한마음 실천대회 열려

  • 기자명 정성애 기자
  • 입력 2022.11.17 12:31
  • 전체기사 420,182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장우 시장, “바르게살기운동 협의회 헌신에 감사”

▲ 2022년 바르게살기운동 한마음 실천대회 열려
[국회신문] 대전시는 17일 10시 30분 대전청소년수련마을에서 2022년 바르게살기운동 한마음 실천대회 추진을 통해 그간의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격려하는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활성화를 위한 화합의 자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이장우 대전시장을 비롯해 강창선 바르게살기운동 대전광역시협의회장과 바르게살기운동회원 등 3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유공자 표창, 특별강연, 화합한마당 및 레크리에이션 등으로 진행됐다.

민선 8기 들어 처음으로 개최되는 이번 바르게살기운동 한마음 실천대회는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여건에서 봉사와 헌신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바르게살기운동 회원들을 초청, 유공자를 표창하고 그동안의 노고를 격려하는 화합의 한마당이었다.

강창선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 회장은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따뜻한 공동체 사회를 만들기 위한 국민운동 실천과 일류 경제도시 대전 건설에 바르게살기운동 가족 여러분들이 앞장서 달라”며 각오를 밝혔다.

행사에 함께한 이장우 시장은 “봉사활동과 바른생활캠페인, 탄소중립활동 등 바르게살기운동 대전광역시협의회 회원분들이 지역사회에 보여준 헌신에 감사드린다”며 “2027년 하계세계대학경기대회 유치 성공, 0시 축제 부활과 모문산 개발, 방위사업청 이전과 산업단지 500만 평 조성 등 시민들게 약속드린 일류경제도시 건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