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축산인 화합의 장, 제9회 합천군 축산인 한마음대회 개최

축산인 화합의 장, 제9회 합천군 축산인 한마음대회 개최

  • 기자명 정성애 기자
  • 입력 2022.11.17 13:44
  • 전체기사 417,965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축산인 화합의 장, 제9회 합천군 축산인 한마음대회 개최
[국회신문] 제9회 합천군 축산인 한마음대회가 16일 합천군민체육관에서 한우·한돈·양계·양봉협회 주최 및 전국한우협회 합천군지부주관으로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김윤철 합천군수, 조삼술 합천군의회의장, 장진영 경남도의원, 각 기관 및 사회단체장 등의 내빈과 축산농가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치러졌다.

1부 행사로는 우수 축산인 시상, 깨끗한 농장을 조성하자는 결의문 낭독이 2부 행사로 노래자랑, 행운권 추첨 등이 다채롭게 진행됐으며 합천군 축산인이 한마음이 되는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김윤철 합천군수는 뜻깊은 행사 개최에 축하의 인사말과 더불어“사료가격폭등, 악성가축질병의 고질화, 기후변화 등으로 어려운 현실에 처해있는 축산농가를 격려한다”며 “축산업의 당면한 문제를 깊이 인식하고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소통을 강화하고 축산업에 대한 국민의 시선을 바꿔 나갈 수 있도록 다같이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전국한우협회 강종덕 합천군지부장은“축산산업을 지속적으로 유지 발전시키기 위해서는 스스로 깨끗한 농장을 조성해 악취로 인한 주민들과의 마찰을 최소화하고 축산인 모두가 하나되어 현재의 위기가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