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자녀의 첫 돌을 맞아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에 의미 있는 기부를 하다

자녀의 첫 돌을 맞아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에 의미 있는 기부를 하다

  • 기자명 성상수 기자
  • 입력 2022.11.17 13:51
  • 전체기사 421,45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자녀의 첫 돌을 맞아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에 의미 있는 기부를 하다
[국회신문] 지난 8일 신장동에 거주하는 부부가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에 첫 돌을 맞은 자녀의 이름으로 후원금 500만원을 기부했다.

부부는 “이든의 첫돌을 맞아 아이의 이름으로 우리가 사는 하남시와 이웃들에게 의미 있는 일을 하고 싶었다”며 “이든이 어려운 이웃을 돌볼 줄 아는 건강한 아이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명은주 관장은 “모두가 함께 힘든 가운데서도 이웃을 생각하고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후원금은 하남시 내 보행이 어려운 저소득 어르신들을 위한 실버카를 지원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나눔을 실천하는 주민들의 후원금으로 지역 내 취약계층 및 복지 사각지대를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