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구문화재단, 27일 국립발레단과 갈라 공연

서구문화재단, 27일 국립발레단과 갈라 공연

  • 기자명 성상수 기자
  • 입력 2022.11.17 13:50
  • 전체기사 418,567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레리나 꿈나무들의 아름다운 도전’···공연 수익금은 전액 기부

▲ 서구문화재단, 27일 국립발레단과 갈라 공연
[국회신문] 서구문화재단은 국립발레단과 협력해 추진하는 ‘국립발레단 꿈나무 교실’의 갈라 공연 ‘Fly Higher with KNB’를 오는 27일 오후 3시 서구문화회관에서 개최한다.

‘꿈나무 교실’은 문화복지 사업으로 평소 발레를 접하기 어려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국립발레단의 전문적인 발레 교육을 6개월간 무료로 제공하고 국립발레단 단원들과 함께 합동 공연 참여를 통해 아동·청소년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확대하는 사업이다.

앞서 참여 학생들은 6개월간 매주 2회씩 서구문화회관 연습실에서 발레의 기초 동작부터 배워나가며 발레리나·발레리노로서 첫 공연 준비에 박차를 가했다.

학생들은 이번 공연에서 ‘Little Star’라는 작품으로 공연의 오프닝을 장식하며 실력을 발휘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함께 참여하는 국립발레단은 꿈나무 교실 학생들의 아름다운 도전을 응원한다.

학생들의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국립발레단의 ‘호두까기 인형’, ‘돈키호테’ 등 클래식 발레의 대표작과 모던 발레 ‘Are you as big as me?’, ‘Ballet 101’ 등 다양한 갈라 작품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 공연의 관람료는 전석 2만원으로 공연의 수익금 전액은 서구 소재 지역아동센터에 기부된다.

공연예매는 인터파크티켓, 엔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서로이음카드 소지자는 3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공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서구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