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정밀화학, 남동구에 저소득층을 위한 백미 기탁

롯데정밀화학, 남동구에 저소득층을 위한 백미 기탁

  • 기자명 성상수 기자
  • 입력 2022.11.17 13:52
  • 전체기사 415,579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정밀화학, 남동구에 저소득층을 위한 백미 기탁
[국회신문] 인천시 남동구는 최근 롯데정밀화학과 농어촌상생기금운영본부로부터 지역 내 저소득 계층 지원을 위한 백미 10kg 570포를 전달받았다고 17일 밝혔다.

전달받은 백미는 롯데정밀화학이 출연한 농어촌상생협력기금을 통해 마련했으며 인건비와 농자재값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농업인과 저소득 취약계층에 도움을 줘 의미를 더했다.

롯데정밀화학은 지난해에도 인천 남동구에 저소득층 이웃돕기를 위한 백미 10kg 666포를 후원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박경철 롯데정밀화학 공장장은“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자체와 협업해 함께 성장하는 상생의 협력관계를 도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박종효 남동구청장은“취약계층 이웃들의 어려움에 공감하며 따뜻한 이웃사랑의 손길을 내밀어주신 롯데정밀화학과 농어촌상생기금운영본부에 감사드린다”며“기탁된 쌀은 도움이 필요한 남동구 취약계층에게 전달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